씨티케이코스메틱스, 이노랩 R&D 센터 오픈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이노랩 R&D 센터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뷰티 시장환경 대응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대표 최선영, 정인용)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화장품 규제와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이노랩 R&D 센터를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탑 뷰티 브랜드들과 협력해 제품을 개발하는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이노랩 R&D 센터는 각국 화장품 관련 규정이 개정되고 강화되면서 화장품 원료 개발과 수출이 복잡해짐에 따라 파트너사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초 신설한 내부조직 이노랩(INNOLAB)의 연구개발 센터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최선영 대표는 “올해부터 화장품 원료의 인증 및 등록 규제가 대폭 강화된 중국 외에도 코로나 팬데믹 이후 건강과 위생에 관심이 높아지며 세계 각국에서 관련 규제가 강화되는 추세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개발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그에 발맞춰 씨티케이코스메틱스에서는 시시각각 바뀌는 글로벌 규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와 고객사에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서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이노랩을 신설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 이노랩 R&D센터는 각 고객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위해 씨티케이코스메틱스 내부인력에 대한 교육역할도 함께 담당할 예정이다.

한편,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쉽게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을 원스탑으로 만들 수 있는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디지털 플랫폼 ‘씨티케이 클립(CTK CLIP, www.ctkclip.com)’에도 이노랩 R&D 센터가 검증한 각국 규제에 맞는 원료정보 및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사에게 전문적이고 신속한 제안을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