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X포니, 카카오 쇼핑 라이브 27만회 최고 조회수 기록
달바X포니, 카카오 쇼핑 라이브 27만회 최고 조회수 기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쇼호스트 이시아, 고객 소통 강화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 포니, 이시아와 함께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27만회로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 했다.

이번 방송은 17일(수) 오후 7시3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쇼호스트 이시아가 MC로 활약했다. 뷰티 전문가 2인의 특급 MC는 보습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바’의 제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추천하고, 유익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직접 라이브 방송 구성에 참여하며 달바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던 포니는 본인의 리얼 후기와 함께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200% 활용할 수 있는 달바 활용 팁을 소개했다.

또한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들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증정 이벤트, 그리고 방송 전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포니가 직접 답변해주는 미니 Q&A 코너까지 준비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6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스테디 셀러 ‘미스트 세럼 세트’와 산뜻한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레드 미스트 세럼 세트’, 저자극 임상 테스트 및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검사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달바 선크림 ‘에센스 선크림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