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글로벌 뷰티 시장 입지 강화
듀이트리, 글로벌 뷰티 시장 입지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러시아 진출 시장 확대
<일본 돈키호테 / 러시아 빠도르슈카 매장 진열 이미지:듀이트리 제공>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일본과 러시아에서 스킨케어 품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일본의 돈키호테, 러시아의 빠도르슈카와 레뜨왈에 각각 진출하였으며, 시장 트렌드에 부합한 병풀 100 라인과 스네일 인텐시브 라인을 필두로 운영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듀이트리는 화장품과 의약품 등 각종 생필품을 판매하는 일본의 대표 유통채널 ‘돈키호테’에 지난 2019년 말 진출한 이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 운영으로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듀이트리는 코로나 시국으로, 시카 성분과 진정 스킨케어에 대한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를 파악, ‘병풀 100 라인’과 ‘AC 컨트롤 EX 마스크’ 운영에 주력했다. 그 결과 매출 파워를 인정받아 ‘병풀 100 라인’은 오는 4월부터는 K-뷰티 전용 매대가 아닌 스테디 셀러 매대로 변경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듀이트리는 러시아의 빠도르슈카 매장에 지난 2016년말 진출하여, 현재는 200여개의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 되어있다. 빠도르슈카에 진출한 K뷰티 브랜드 중에서는 세번째로 많은 40여개의 스킨케어 품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피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들의 니즈와 선호 성분 ‘뮤신’을 담은 스네일 인텐시브 라인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빠도르슈카는 러시아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화장품, 헤어/구강 용품 등 판매하는 리테일러 채널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일본과 러시아 진출의 괄목할 성장을 낸 비결은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품목 운영”이라고 설명하며 “일본은 현재 4차 한류 붐이 일며 한국 문화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상황과 시카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곧 국내에서도 출시 예정인 시카 클렌저와 마스크 제품 등을 추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러시아에서는 품질이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우호적이다. 마스크 팩 30매 구성의 픽앤퀵 마스크 라인과 영양과 탄력 케어가 가능한 슈퍼 세라마이드 라인 등을 추가 입점 제안예정”이라고 말했다. “현지 파트너사와 밀착 소통을 통해 현지 요구사항에 대한 빠른 대응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며,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