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롯데온(ON)’ 입점 유통 채널 확대
쥬스투클렌즈, ‘롯데온(ON)’ 입점 유통 채널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클렌징 및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선보여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롯데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ON)’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롯데온(ON)’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 등 롯데쇼핑 7개 계열사의 쇼핑몰을 통합한 플랫폼으로 패션, 가전,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원스탑으로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구입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하는 ‘스마트픽’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롯데온(ON)’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워시밤’을 포함한 저자극 클렌징 5종과 스킨케어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동시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3종 미니어처로 구성 된 미니 클린 박스를 증정한다.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 내기 위해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한 차별화된 포뮬라로 피부의 겉과 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 뷰티로 감각적인 패키지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제품인 ‘워터워시밤’은 밤에서 크림, 크림에서 폼으로 변하는 뉴 퍼포먼스 신제형으로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원스텝 클렌징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