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케이,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뷰티앤케이, 친환경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유리 대표, 환경 보호 캠페인 꾸준히 전개
<고고챌린지에 참여한 뷰티앤케이 고유리 대표 (사진제공=뷰티앤케이)>

뷰티앤케이가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스킨레지민을 국내 공식 유통하는 뷰티앤케이 고유리 대표는 개인 SNS를 통해 고고 챌린지 동참 소식을 알렸다. 국제구호기관 W재단의 이호 이사장에게 지목받은 고대표는 “일회용 비닐 봉투 사용 말고, 환경을 위한 에코백 사용”을 약속했다. 

평소 뷰티앤케이는 회사 차원에서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이번 고고 챌린지뿐 아니라 해양 환경 보호 캠페인 ‘오션키퍼(Ocean Keeper)’를 진행하고 있다. W재단과 HOOXI 해양보호캠페인 파트너십을 체결, 다비네스의 친환경 패키징을 사용한 ‘싱글샴푸’와 ‘에센셜 헤어케어’ 라인의 판매 수익 중 10%를 W재단에 기부한다. 기부금 전액은 수중 쓰레기 수거, 해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비치코밍, 달리기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등 다양한 해양환경보전활동에 사용된다.

뷰티앤케이가 공식 유통하는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도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생각하는 친환경적 브랜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으로 클린 뷰티 제품을 전개 중이다. ‘스킨레지민’도 현대인을 라이브스타일을 고려한 이태리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다. 두 브랜드는 탄소 배출을 100% 상쇄하는 탄소중립 브랜드로 탄소배출량 감소에 앞장서고 있으며, 비콥(B-Coporation) 인증을 통해 사회와 환경에 책임을 다하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고유리 대표는 “뷰티앤케이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이번 고고 챌린지는 회사의 철학과 닮아 있고,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를 지키는 뜻깊은 캠페인이라 동참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 외에도 회사 차원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대표는 고고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뷰티 전문 마케팅 기업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 유기농 식품 전문 브랜드 다람쥐장터 정희정 대표, 강원도의회 곽도영 의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