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그린 레몬을 담은 잡티 듀오로 더 환해지세요!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제주 무농약 그린 레몬 추출물을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출시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잡티는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단 등 #모두의잡티세럼 캠페인을 진행하며, 향후 라인 확장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 침착(기미/ 잡티)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밝아진 피부톤은 물론 촉촉함과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체험단은 전국민 목표달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한다. 오는 21일까지 챌린저스 앱에서 #모두의잡티세럼 챌린지를 신청하면 총 200명에게 ‘비타페어C 잡티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와 ‘아이마스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