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팬슈머 서포터즈 ‘찐팬’ 1기 모집
닥터지, 팬슈머 서포터즈 ‘찐팬’ 1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개발 및 랜선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 참여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팬슈머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찐팬’ 1기를 모집, 오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지원 신청을 받는다.

닥터지 ‘찐팬’은 브랜드에 애정을 가진 팬슈머(팬+컨슈머)들을 대상으로 한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찐팬 1기에 선정된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향후 7개월동안 닥터지와 적극 소통하며 신제품 개발 및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1:1 피부고민 밀착 케어는 물론, 자사몰 마일리지 및 1년간의 신제품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닥터지 찐팬 1기 참가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지원서 작성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총 모집 인원은 피부 타입에 따라 DS(민감건성), OS(민감지성) 각 10명씩 총 20명이며, 피부 타입은 닥터지 홈페이지 내 ‘바우만 테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는 비대면 인터뷰 등 소정의 과정을 거쳐 오는 4월 8일 최종 발표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팬, 사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키워나가고자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닥터지를 사랑하는 사용자는 물론, 피부 건강과 더마 코스메틱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