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스타마케팅으로 제품 인지도 확장
메디테라피, 스타마케팅으로 제품 인지도 확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영 통해 홈 케어 마사지 제품 ‘속살브이’ 알려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는 자사 제품 중 ‘속살브이’ 모델인 이시영이 출연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서 속살브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디테라피의 대표 홈 케어 마사지 제품인 ‘속살브이’는 얼굴 근육을 끌어올리는 브이라인 리프팅 컵과 얼굴 라인에 특화된 기능성 탄력 세럼을 이용하여 얼굴 라인을 가꿔주는 셀프 리프팅 테라피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굴 리프팅, 브이라인, 이중 턱 개선에 도움을 준다.

‘속살브이’의 브이컵은 처짐의 원인인 근육을 흡입하여 얼굴 위쪽으로 끌러 올려주고, 브이세럼이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매끈한 얼굴 라인으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1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영되는 KBS Joy 채널 ‘셀럽뷰티3’에 속살브이와 함께 소개되는 ‘라인컵’은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미세한 주름을 세밀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작지만 신경 쓰이는 팔자 주름과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속살브이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여 간편하게 얼굴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아이템으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며 “성능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 연구를 하는 등 품질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