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올리브영 팝업 스토어 진행
닥터디퍼런트, 올리브영 팝업 스토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곳에서 운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월 한 달간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작년 11월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한 직후부터 ‘비타리프트 라인’과 ‘시카 메탈 라인’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입점 3개월만인 지난 2월에는 전국 1,000여 개의 올리브영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했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비타리프트-A 포르테를 포함해 비타리프트-A 아이&넥, 바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모이스처라이저 라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닥터디퍼런트 제품들의 뛰어난 효능이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면서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성장의 원동력이 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함께 닥터디퍼런트의 브랜드 철학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