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스프링 컬러 2종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스프링 컬러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새도우부터 볼터치까지 활용 가능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대담한 컬러의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블랙 (A.BLACK)’의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가 2021 스프링 뉴 컬러 2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12가지 컬러와 4가지 텍스처를 한 팔레트에 담아내어 매일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멀티 팔레트이다. 고농도의 피그먼트의 벨벳 텍스처가 원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선사하며 식물유래 실리카 파우더로 눈 주변의 크리즈 및 뭉침 걱정없이 부드럽고 쉽게 블렌딩이 된다. 또한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들을 비롯하여 글램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딥한 컬러들까지 서로 매칭을 쉽게 할 수 있는 총 12가지 구성으로 어떤 룩도 한번에 변신할 수 있어 멀티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 팔레트’ 뉴 컬러는 총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03호 코랄 부케’ 봄 느낌 물씬 나는 오렌지, 피치 계열의 웜톤 팔레트와 ‘04호 유니콘 핑크’ 는 핑크와 라일락, 요즘 대세 뮤트톤 계열의 쿨톤 팔레트이다. 각 홋수에는 맑고 영롱한 스페셜한 핸드메이드 제형의 화려한 글리터 피그먼트가 눈가를 더욱 영롱하고 반짝거리게 해준다. 또한 유니크한 고발색 벨벳쉬머한 메탈릭 섀도우의 구성으로 선명한 고발색을 보여주며 직구에서 보던 색감을 에이블랙 팔레트에서도 볼 수 있다. 더불어 내장 듀얼 브러쉬가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메이크업을 좀 더 용이하도록 출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