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J오쇼핑서 올해 첫 방송
티르티르, CJ오쇼핑서 올해 첫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진정템 ‘순 로즈마리 에센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올해 첫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작년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과 함께 ‘화제의 완판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올해 첫 방송이 확정됐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 올해 첫 방송은 3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진행되는 미리 주문의 혜택은 CJ몰(mall) 또는 CJ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리 주문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은 ‘순 로즈마리 에센스’ 세트를 홈쇼핑 라이브 구성과 동일하게 최대 54%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티르티르 베스트 아이템들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티르티르의 대표 인기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매끈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피부결 개선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