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홈쇼핑 추가 편성
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홈쇼핑 추가 편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소비자 호응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오는 3월 7일 GS홈쇼핑, 10일 CJ오쇼핑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렌탈 특별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편성은 2월 말 론칭 방송 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따라 추가로 마련됐다.

폴리니크 탈모케어 프로그램 방송은 GS홈쇼핑에서는 오는 7일 일요일 15시부터 16시 10분까지 70분간, CJ오쇼핑에서는 10일 수요일 23시 55분부터 1시까지 65분간 진행된다.

상품 구성은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300ml 4개, 100ml 8개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100ml 6개이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아이엘사이언스만의 세계 최초 미세전류 특허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홈케어 디바이스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도 받았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샴푸와 컨디셔닝이 한 번에 가능한 무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천연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한 컨디션으로 유지되도록 한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가늘어진 모발과 약해진 모근이 고민될 때 두피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7종 바다식물 추출물이 손상된 두피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추가 편성으로 다시 찾아뵙게 됐다”며 “앞으로 홈쇼핑 및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계획 중에 있으니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폴리니크는 최근 인기가수 영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TV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