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나인(1N9) 한국 공식 론칭
원앤나인(1N9) 한국 공식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시장 본격 진출

신(新)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브랜드로 개발하는 주식회사 슈퍼블릭은 일상 생활에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공유할 수 있는 친환경 홈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의 국내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원앤나인은 2020년 4월, 슈퍼블릭에서 첫번째로 선보인 친환경 브랜드로, 런칭 하자마자 동시에 영국의 글로벌 어워드 “2020 Dezeen Awards”에 수상하고, 스웨덴, 영국, 캐나다, 홍콩 등 6개국에 진출하는 성공적인 성과를 내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고 있다.

‘꼭 필요한 단순하고 진실된 합리적인 소비’ 가치를 의미하는 원앤나인(1N9)은 스웨덴 소니에릭슨과 독일의 BSH 그룹, 한국의 삼성전자 등 해외 글로벌 기업의 IT, Tech 소비재 영역에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브랜드 전략을 담당하였으며, 독일에서 BSH(보쉬지멘스) 그룹의 아시아 총괄 이사를 지낸 인더스트리얼 디자이너 김동규가 한국에 돌아와 2020년 주식회사 슈퍼블릭(Supublic)을 설립 후 첫 번째로 선보인 지속 가능한 친환경 브랜드로 2020년 환경부 주관 뉴딜정책 우수 에코기업으로 선정 되었다.

주식회사 슈퍼블릭(Supublic)은 Super와 Public의 합성어로 국내외 마케팅 유통 글로벌 전문가들인 슈퍼(Super)피플들과 연계하여 공공의 이익(Public)을 위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친환경 브랜드를 제안하고 상품을 실체화하여 커머스 하는 브랜드 지주회사이다. 앞으로 우리 생활에 밀접한 친환경 브랜드를 국내외에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