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3.02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없는 단백질 공급으로 극손상 모발 고민 케어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3월, 빈틈없는 단백질 공급으로 극손상 모발의 3대 고민인 엉킴, 끊어짐 , 푸석함을 케어하는 리브-온 타입의 홈케어 전용 크림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을 출시한다.

최근 탈색을 동반한 과감한 염색이나 히피펌과 같은 살롱 시술은 물론, 열 기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에 대한 니즈가 지속되면서, 모발 손상에 대한 고민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모스에서는 손상모 및 극손상모 고객들을 위해 살롱 케어의 효과를 연장시키고, 집에서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아모스 ‘리페어 시카 프로틴 인텐시브 크림’은 시카 단백질™ 공급을 통해 극 손상모 고객들의 주요한 고민인 모발의 엉킴, 끊어짐, 푸석함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230도의 강한 열에도 모발 보호가 가능해  열 기구 사용을 피할 수 없는 이들도 강력한 열 손상 보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밀착감 있는 밤 제형으로, 젖은 모발에 도포하면 극 손상 모발에 영양을 단단하게 채우고, 표면을 코팅해 끝까지 엉킴없이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최근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 케어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펌이나 염색 등으로 극 손상 모발에 대한 고민이 깊은 고객들을 위해 살롱 홈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제품은 리페어 시카 클리닉 라인에서 시작된 제품으로, 리페어 시카의 살롱 케어, 홈 케어 라인이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구원 아이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페어 시카’는 시카 단백질™을 담아 손상된 모발을 힘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손상 케어 전용 라인이다. 살롱 전용 클리닉 라인과 살롱 케어 효과를 지속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