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민감 피부 위한 ‘진정 젤크림’
세타필, 민감 피부 위한 ‘진정 젤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설문 조사 통해 기획 개발

세타필에서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바이러스-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면서 피부 진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뷰티 업계 역시 민감 피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주목하고 있다.

세타필은 칸타월드패널과 함께 전국 여성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19 이후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를 4개월에 걸쳐 진행하였다. 응답자들 대부분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을 느끼는 등 예민해지는 피부에 대한 고민을 보였으며, 전국 60%의 여성들이 자신을 예민 피부라고 답하였다.

이러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세타필은 소비자들의 늘어가는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새로운 민감 피부 진정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진정 젤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의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성분인 알란토인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다양한 환경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동시에 쉽게 깨질 수 있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어 더욱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저자극의 마일드한 젤 타입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보습감을유지시켜 주어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즐길 수 있으며, 세타필만의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와 각질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하얗게 들뜬 피부 각질을 즉각적으로 케어해주고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동시에 건조한 바디 피부에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세타필 김정연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진정 젤크림’은 소비자들의 필요를 기반으로 하여 개발된 제품인 만큼 민감 피부 진정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진정이 필요한 순간에는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바디 겸용 제품으로 다가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바디보습제 브랜드 세타필의 브랜드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