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X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 글래시 네일 컬러
라카 X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 글래시 네일 컬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티 그린’ 컬러 선보여

라카와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가 감각적 무드의 독보적 색감을 갖춘 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INGHWA)’가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의 첫 네일 컬렉션 ‘글래시 네일 컬러(Glassy Nail Color)’ 출시에 참여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라카는 MZ세대의 워너비로 사랑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의 감각적 영감과 라카 고유의 감성을 더해 이제껏 없던 새로운 네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신제품 글래시 네일 컬러는 <The Color of Peace – 평화로운 기억의 색>을 컨셉으로 총 6가지 뉴트럴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됐다.

이중, 잉화는 티 그린(Tea Green)컬러를 기획해 출시한다. 일반 제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그린 컬러감의 네일 폴리시로 반투명 컬러와 풍부한 광택으로 유리처럼 빛나는 룩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티 그린’은 싱그러운 차의 향과 온도를 닮은 컬러로 ‘따스한 티 타임에서의 평화로운 대화’를 연상시킨다. 또, 따스한 봄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장기간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모든 이들이 따스한 봄을 맞이하길 바라는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의 희망도 함께 담아냈다.

잉화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레페리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2일(화) 저녁 6시 단독 선런칭한다. 정식 출시는 10일 라카의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레페리 커머스 사업본부 전찬미 팀장은 “독보적인 브랜드 인사이트로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라카와 뚜렷한 개성과 트렌디한 매력으로 MZ세대 구독자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의 만남이 일구어 낸 이번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팬들 사이에서 출시전부터 크다”며, “라카 특유의 감성과 색감이 잉화와 잘 매칭되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 제품인 만큼 더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는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패션 전문 크리에이터로 그녀만의 톡톡 튀는 감성적 무드와 세련된 리뷰로 여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도 완판을 일으키며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