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괄사 마사지 도구 ‘세라믹 마사저’
티르티르, 괄사 마사지 도구 ‘세라믹 마사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백토로 구운 100% 세라믹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천연백토로 만든 100% 도자기 ‘세라믹 마사저’를 출시했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세라믹 마사저’는 밀도 높은 천연 백토로 3번 구워 만든 100% 세라믹 전통 괄사 마사지 도구로 뭉친 근육과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림프절을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괄사’란 수세기 전부터 노화를 방지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 전통 마사지 방법이다.

신제품 ‘세라믹 마사저’는 신체의 굴곡에 따른 6가지 존을 하나에 담아, 얼굴부터 헤어, 바디 등 모든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6가지 존으로는 커브존, C존, 지압존, 물결존, 돌기존, V존이 있으며 왼손, 오른손 사용의 구분이 없고 손잡이가 있어 세심한 지압점뿐 아니라 면적이 넓은 부위까지 미끄러질 걱정없이 편리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또한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특히 ‘세라믹 마사저’는 티르티르의 인기 품목인 ‘도자기 코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도자기 코어 크림을 듬뿍 바른 뒤 얼굴, 목, 데콜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집에서도 에스테틱 샵을 다녀온 듯 확실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가볍고 심플하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싶을 땐 티르티르의 ‘호호바 오일’과 함께 사용을, 바디의 피로를 풀고 싶을 땐 티르티르의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티르티르는 ‘세라믹 마사저’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일까지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