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코스메틱, GS홈쇼핑 방송 통해 단독 런칭
리쥬란 코스메틱, GS홈쇼핑 방송 통해 단독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3종 구성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스킨 액티베이터, 멜팅 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3-스텝 볼륨 케어가 가능한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 오는 28일(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은 처진 턱, 팔자주름, 눈꼬리 등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탄력 케어 솔루션이다.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 3% 이상 담는 고함량 건조 특허 공정을 통해 완성된 멜팅 패치를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인 후 특수 제작된 HA마스크를 사용하면 패치 속 c-PDRN 성분과 마스크 속 하이드로겔 성분이 만나 앰플화 되어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이를 통해 피부에 차오르는 보습감과 함께 더블 볼륨의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패키지는 ▲스킨 액티베이터 50ml, ▲멜팅 패치 20매, ▲하이드로겔 마스크 20매로 구성됐으며, 무료 체험분으로 멜팅 패치 및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한 매씩 추가로 증정된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리쥬란 힐러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은 1차원적인 피부관리가 아닌, 피부 고민 부위 개선과 함께 광채, 탄력 등 피부 전방위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솔루션”이라며 “럭셔리 전문기관에서의 볼륨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