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4K 골드 리프팅 라인
듀이트리, 24K 골드 리프팅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황금밸런스 완성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영지버섯 유래 성분과 24K 순금을 더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24K 골드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묵직한 농축 에센스 ‘24K 골드 리프팅 에센스’와 리치한 제형이 오래도록 영양과 보습감을 전하는 ‘24K 골드 리프팅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4K 골드 리프팅 라인의 핵심 원료 ‘영지버섯’은 다당류의 일종인 글루칸이 들어있어 피부 수분을 오래도록 보호해주며 ‘금’은 이온작용을 통해 피부 속으로 영양분의 흡수를 돕는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는 영지버섯과 금, 두가지 주 원료를 바탕으로 에센스와 크림에 특허 성분을 추가해 각 제품의 효능효과를 배가하였다. ‘24K 골드 리프팅 에센스’는 백미꽃 추출물을 담은 특허성분(특허번호:10-1768870호/10-1127156호)을 함유하였으며, 도톰한 제형이 피부 표면을 쫀쫀하게 감싸주어 당김 없는 은은한 윤기 피부로 가꿔준다. ‘24K 골드 리프팅 크림’은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인 아미노산에 착안, 아미노산복합물로 이루어진 특허성분(특허번호 : 0490212번)을 함유했다. 리치하지만 부드러운 크림제형이 부드럽게 발리며 지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워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블로초로 불린 약용식물 영지버섯과 역사 속 미인들의 비부 비결인 순금, 그리고 듀이트리만의 보습과 탄력 특허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라인”이라고 24K 골드 리프팅 라인을 소개하며 “럭셔리한 스킨케어 성분과 듀이트리만의 처방으로 만들어진 이번 신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빛나던 20대의 피부를 다시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