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온, 랄라블라와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
파티온, 랄라블라와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피부 위한 고수분 및 진정 솔루션 제안
차은우 포토카드 랜덤 증정 혜택

동아제약의 더마 브랜드 ‘파티온’이 26일부터 한달 간 랄라블라와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티온은 랄라블라에서 민감피부를 위한 고수분 및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또한 파티온 제품 구매 시 차은우 포토카드 5종 중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파티온이 제안하는 고수분 솔루션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하여 집중 수분력 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파티온 뮤즈 차은우가 극찬한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100% 순면 재질에 패드 한 장으로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채울 수 있어 ‘수분우량주 패드’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사랑 받고 있다.

또한 피부 집중 개선 솔루션 제품으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고농축 겔 제형으로 함유되어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파티온 관계자는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생기는 피부 건조함이나 예민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동아제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파티온이 제안하는 고수분 및 진정 솔루션 케어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과 랄라블라가 함께하는 ‘고수분X진정 솔루션’ 이벤트는 26일부터 한 달간 랄라블라 전 매장 및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