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홀리카 홀리카,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백하게 녹아드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

㈜엔프라니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봄 시즌을 맞이하여 소프트 파스텔 컬러감의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에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 밀키듀밤, 피스매칭블러셔 클린시리즈, 워터멜로우톤업 세럼으로 구성되어있다.

대표제품인 ‘마이 페이브 섀도우 팔레트’의 경우 소프트 소프트 인디 코랄 색감의 ‘메리’와 소프트 라일락 핑크 색감의 ‘드리미’ 2종으로 출시된다. 2021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생동감이 느껴질 수 있는 소프트 파스텔 색감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텁텁하거나 촌스럽게 둥둥뜨는 파스텔 색감이 아닌 분위기 있고 담백한 파스텔 색감을 담아 무드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텍스처 또한 사르르 녹아드는 폭신한 질감의 매트 제형과 과하지 않게 딱 예쁜 반짝임의 글리터가 투명하게 발색된다.

립 제품인 ‘밀키듀밤’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한 뉴트럴 베이스 색상부터 밀키한 뮤트 파스텔 색상 까지 총 5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수분이 30% 함유되어 부드러운 우유처럼 뽀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밀크 블렌딩 텍스처에 누디한 뮤트 파스텔 컬러감이 특징이다. 입술에 닿을수록 수분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물들며 뭉침이나 텁텁함 없이 맑게 레이어링 되는 제품이다.

피스매칭 블러셔 클린시리즈의 경우,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적인 블러셔 라인 중에서도, 뽀얗고 깨끗하게 올라는 컬러감을 선보이는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스럽고 뽀얀 흰기가 올라오는 클린 새먼, 클린 핑크, 클린 라벤더 컬러로 크리미 하면서도 투명한 질감으로 피부에 녹듯 발색 되어 생기 있고 퓨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자연스럽고 편안 하면서도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뮤트 & 파스텔 메이크업으로 전개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홀리카 홀리카 마이페이브 섀도우 팔레트는 뮤트한방울이 들어간 라이트한 음영 컬러감으로 아이 메이크업이 강조되는 요즘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으며, 밀키듀밤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수분픽싱 제형의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되어 ‘마스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파스텔 헤이즈 컬렉션’은 11번가에서 선런칭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2월 26일(금)부터 3월 1일(월)까지 진행되며, 최대 20% 할인에 추가 쿠폰 할인 적용까지 가능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