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코스메틱, 대한민국 기업대상 ‘품질대상’ 수상
소울코스메틱, 대한민국 기업대상 ‘품질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수상의 영예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홈 에스테틱 브랜드 소울(주식회사 크로스제이)이 제6회 대한민국 기업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품질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한민국 기업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자신만의 경쟁력으로 한 해를 빛낸 기업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상이다.

소울코스메틱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주 원료로 사용하여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독보적 기술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여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킴으로써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품질대상’을 수상했다.

2017년에 론칭한 소울은 자체 연구진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독자적인 포뮬러와 레시피를 연구하는것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 최초 인체줄기세포배양액 립밤, 국내 최초 스페인 리포텍사의 다우너지 펩타이드성분을 레시피에 접목, 피부에 레이어드가 가능한 크림까지 연이어 론칭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ISO9001, ISO14001, FDA등록, 2년간의 연구 끝에 취득한 신조성물특허까지 꾸준한 활동으로 글로벌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울코스메틱 관계자는 “소울은 제품 하나에 2년이라는 오랜 기간 연구에만 매진하여 최고의 효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판단되면 론칭 준비를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꼭 맞는 고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