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샴푸‧바디워시‧폼클렌저 ODM 공장 신설
씨엔에프, 샴푸‧바디워시‧폼클렌저 ODM 공장 신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캠퍼스 구축 차별화 전략

마스크 팩 글로벌 톱 제조사인 주식회사 씨엔에프가 신규 카테고리 확장에 과감한 투자에 나서 주목된다. 씨엔에프는 1995년 설립이후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 마스크 팩을 공급하는 화장품 연구개발 ODM 제조사로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등으로 마스크 팩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다년간 쌓아온 화장품 ODM 연구개발‧제조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기도 안성에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저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씨엔에프 제3공장인 안성캠퍼스를 신설할 예정이다.

씨엔에프 안성 캠퍼스는 고점도, 대용량 제조와 생산에 최적화된 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여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저 등을 저비용 고효율로 생산한다. 이를 통해 해당 분야 ODM 제조사를 필요로 하는 많은 브랜드들에게 월등한 가격 경쟁력, 품질 경쟁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연구 역량 확보를 위해 기존의 연구소를 ‘씨엔에프 기술 연구원’으로 확대 개편하고, 관련 분야 및 다양한 분야의 연구 인력 확충과 연구 역량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최근 대형 마트를 통한 전통적인 판매 시장이 온라인 플랫폼과 SNS 마케팅으로 인한 온라인 시장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저마다의 철학을 가지고 시장과 소통을 하고 있는 때에 씨엔에프는 고품질의 제품을 월등한 경쟁력을 가진 단가로 공급할 수 있는 제조사로 K뷰티 선두기업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단단히 다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