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올리브영 1,000여개 매장 입점
닥터디퍼런트, 올리브영 1,000여개 매장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 박차

최근 론칭 2주년을 맞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알린 지 3개월 만에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올인원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인 비타리프트 라인을 포함해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과 시카 메탈 라인 등을 올리브영에 선보였으며, 입점 3개월 만에 전국 올리브영 대부분의 매장에 입점했다.

닥터디퍼런트에 따르면 올리브영 입점 제품 중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비타리프트-A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비타리프트-A 아이&넥 등 비타리프트 라인으로, 안정화가 어려운 비타민A 레티날(Retinal) 성분이 함유된 제형 전체를 브랜드의 독자기술로 안정화하여 특허 받은 제품이다. 주름, 탄력, 보습, 치밀도, 리프팅까지 피부 노화에 따른 고민 해결에 확실한 도움을 주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 장기화에 의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메탈 세럼, 시카 메탈 크림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시카 메탈 크림은 유효 농도로 함유된 마데카소사이드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더마메탈(구리, 아연)의 시너지로 뛰어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SNS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에 입점된 닥터디퍼런트 제품 중에서 판매율 상위권에 랭크되며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품질에 있어 올리브영의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통과한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 사이에서 닥터디퍼런트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