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신제품 출시 현대H몰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신제품 출시 현대H몰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신제품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출시를 기념해 2월 22일부터 3월 2일까지 현대H몰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현대H몰을 통해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신제품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50ml’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와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를 증정한다. 또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를 증정하며,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오리지널과 라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모로칸오일이 새로 출시한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타입으로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젖은 모발에 전체적으로 도포한 뒤 헹구지 않고 블로우 드라이하면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 오일(아르간아이디™) 성분이 모발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며 최대 72시간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엉킴을 풀어준다. 또한 건조한 환절기 모발 끊어짐과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모발이 건조할 때마다 수분 에센스처럼 바르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 스타일링이 다시 생기 있게 살아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모발에 여러 가지 고민이 생기는 환절기를 맞아 신제품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를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대H몰과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수분 공급은 물론, 전반적으로 모발 컨디션을 케어해 주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를 통해 환절기에도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꿀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프로모션 종료 다음 날인 3월 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현대H몰 모바일앱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