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엑스트라 시리즈’
노에비아, ‘엑스트라 시리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살롱에서 받은듯한 마사지 효과

노에비아 엑스트라 시리즈는 외출이 조심스러운 지금, 집에서도 살롱에서 받은듯한 피부관리를 실현할수 있는 제품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고 기능성 제품을 꾸준히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기능성 원료가 피부에 완벽히 흡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

노에비아는 이러한 점을 중요시하여 클렌징을 아주 비중있게 다루며 특히 클렌징 크림이 클렌징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오일이 아닌 피부친화적인 스쿠알란 성분을 배합으로, 메이크업과 피부에 남은 미세한 잔여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에 필요로 하는 유수분은 지켜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노에비아 엑스트라 시리즈는 마이크로 유화입자로 이루어져 피부결 사이사이 미세한 곳까지 클렌징이 가능하고 힘을 분산 시키는 베일처방으로 집에서도 살롱에서 받은듯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용성콜라겐과 세라마이드3를 비롯한 에센스 성분을 배합해 클렌징과 마사지 후 더욱 탄력있고 촉촉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엑스트라 포밍 클렌져는 생크림과 같은 농밀한 거품이 미세한 잔여물을 흡착하고 말끔한 클렌징을 실현했다. 수용성 콜라겐 보습성분과 세라마이드3, 콜레스테롤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