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마이 뷰티 파워’ 캠페인 공개
세포라, ‘마이 뷰티 파워’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아름다움 발견하고 표현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마이 뷰티 파워’라는 슬로건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하고 창조하는 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

‘마이 뷰티 파워’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포라 SEA(South East Asia, 세포라 아시아)에 소속된 전 국가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대대적 캠페인이다. 연령, 성별, 체형, 스타일과 관계 없이 개인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힘에 대해 전달한다.

아름다움은 개인의 내면에 잠들어 있기 때문에 이를 찾아내고 자신만의 것으로 만드는 데에 시간이 소요된다. 세포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유대감, 자기애, 자신감 등 다양한 시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하는 뷰티 파워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을 하나로 모아 공동의 뷰티 파워를 통해 지속적으로 아름다움의 세계를 재정의하고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자 한다. 세포라가 추구하는 자유롭게 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과 즐겁고 전문적인 서비스가 이를 뒷받침하고 실현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또한 메시지를 충실히 반영했다. 영상은 ‘마이 뷰티 파워는 결코 끝나지 않는다’는 결말과 함께 개인의 다양한 아름다움의 표현에 대한 이야기와 세포라 SEA의 비전을 보여준다. 직원, 뷰티 어드바이저, 업계 선두 주자, 단골 고객 등 공동체의 다양한 구성원과 함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모든 사람의 여정에 함께 할 것을 말한다.

알리아 고기(Alia Gogi) 세포라 아시아 지사장은 새로운 캠페인 출범 전, “세포라는 ‘마이 뷰티 파워’ 캠페인을 통해 내면에 숨겨져 있는 자신감과 힘을 키워줄 수 있도록 폭넓고 모험적인 뷰티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