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셀컴퍼니 뮤리 ‘잉크 라이너’ 무료 체험단 모집
더셀컴퍼니 뮤리 ‘잉크 라이너’ 무료 체험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이벤트 혜택

더셀컴퍼니 ‘뮤리(murir)’는 2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뮤리 자사몰에서 선착순 30명 대상으로 ‘뮤리 잉크 라이너’ 정품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더셀컴퍼니 ‘뮤리 잉크 라이너’는 탄성을 지닌 극세모 붓펜 타입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세밀하고 정교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또한 잉크 탱크 방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또렷하고 선명하게 끊기지 않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뮤리(murir) 잉크 라이너 무료 체험단은 기존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뮤리 공식몰에서 참여 가능하며 2월 17일부터 18일까지 선착 30명을 대상 1인 1세트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받게 된다.

이 밖에도 2월 한달간 뮤리 자사몰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샤쉐 5매 증정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뮤리 코튼 퍼프’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뮤리 스킨 배리어 프라이머’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뮤리(murir)는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를 비롯한 ‘에어리 핏 립 틴트’ 등 100명 대규모 체험 이벤트 등을 여는 등 꾸준히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알리고자 매달 자사몰 회원들 대상으로 화장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셀컴퍼니 ‘뮤리(murir)는 중국 대표 B2C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 天猫)’에 정식 입점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공식 런칭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뮤리(murir)는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뮤리(murir)는 자사몰 및 네이버 뷰티 윈도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빌라 드 뮤리 (Villa de muri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