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바이럴 영상 광고
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바이럴 영상 광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제품 유튜브 채널 공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국민배우 ‘강부자’를 발탁하고, 바이럴 영상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를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 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유익균으로 외부 자극에 무너지지 않는 강한 피부 자생력으로 개선시켜주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 – 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를 출시하였다.

리더스가 2월 15일에 공개한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에서 국민배우 ‘강부자’가 깜짝 등장하여 대중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여 뮤비 영상이 큰 화제를 모이고 있다.

강부자는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버스기사로 등장하여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 건조한 바람 등으로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버스 승객들에게 “강한 피부 자생력”으로 만들어주는 ‘강부자 에센스워터’를 재치 있게 권해준다.
해당 영상은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리더스의 카밍 바이오틱스의 특장점을 ‘강한 피부 자생력’의 줄임말인 ‘강부자’로 네이밍하여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리더스 카밍 바이오틱스는 균형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미생물: Microbe + 생태계 Biome) 과학을 적용하여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배합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3종 모두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인 ‘푸시디움 코식네움발효여과물’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병풀 성분 4종을 리포좀화한 복합 콤플렉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컨디션을 개선시킨다. 또한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피부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제품 효능의 핵심인 ‘강한 피부 자생력’에서 착안하여 ‘강부자’ 라는 제품 애칭을 만들게 되었고, 평소 대중들에게 국민 엄마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강부자 선생님이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고민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위로해주는 피부 대모로 등장하기에 적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