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움효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푸드 카테고리 1위
비움효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푸드 카테고리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라이브 커머스’ 실시··· 언택트 마케팅 강화

내면에 초점을 맞춘 이너뷰티 브랜드 비움효소가 지난 15일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푸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15일 오전 10시, 오후 8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된 이번 라이브는 각각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SNS 대란템’으로 불리며 소비자 뿐만 아니라 유통사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움효소의 2030 한국여성 맞춤형 효소식품 특별 구성이 판매되었다. 해당 제품은 최대 약 5,300명의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비움효소는 건강과 함께 맛, 간편함을 모두 고려한 효소식품을 단품 뿐만 아니라 세트상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정 구성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비움효소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 12월 EXID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하니(안희연)을 뮤즈로 발탁한 비움효소는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대한민국 현대인에게 체질 개선 솔루션을 제안한다. 100% 국내산 발효 혼합 곡물과 높은 역가수치로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알파아밀라아제를 함유(원료적 특성에 한함), 비움효소만의 차별화된 블렌드를 선사한다.

비움효소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 구성을 세심하게 준비한 결과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며 “지속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기회로 삼아, 보다 다각화된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비움효소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