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니아X서울산업진흥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셀로니아X서울산업진흥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홈 솔루션 스킨 부스터’ 매진 기록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지난 11일, 서울산업진흥원(SBA)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비된 물량 중 일부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쇼핑 라이브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 설 연휴 시작일에 맞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 셀로니아는 설 맞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됐다. 누적 시청자수 56,000명을 기록하고 셀로니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의 준비 물량이 방송 종료 직전 매진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매진을 기록한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는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100,000ppm을 담아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전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부스터로, 탁월한 탄력 케어 기능을 갖춰 피부에 강력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전용 뷰티 디바이스인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를 함께 증정하고, 신개발 원료인 ‘NGF37 BE’의 특허 공시를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을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을 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셀로니아 ‘바이오 홈 솔루션 컨센트레이티드 스킨 부스터’와 ‘바이오 포레시스 포 페이스’를 함께 사용하면 초당 100만번의 초음파 미세진동의 세정, 영양 강화, 온열 작용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와주어 셀로니아만의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흡수 설계’를 경험할 수 있다. 

셀로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는 다른 명절 분위기 속 조심스럽게 준비한 쇼핑 라이브였는데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셀로니아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큰 만족감과 기쁨을 드리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