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1 S/S ‘란제리 컬렉션’ 리미티드
헤라, 21 S/S ‘란제리 컬렉션’ 리미티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2.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란제리’ 컬러의 새로운 라인업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헤라에서는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란제리’ 컬러를 중심으로 ‘란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양한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페이스 팔레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헤라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테일을 누드톤으로 담았다.

헤라의 21 S/S 컬렉션은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 ’란제리’와 헤라의 뮤즈 제니 쿠션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글로우 래스팅 쿠션’, 작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으로 총 4종이다.

[Nude Glow Multi Palette] 01 란제리 Limited: 크림, 섀도 베이스, 코랄 블러셔, 브라운 글리터 4색의 컬러 조합으로 하이라이터, 섀도, 브론저, 블러셔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페이스 팔레트이다. 새롭게 도입된 파우더의 제형이 피부의 밀착력은 높여주고 가루 날림은 줄여주어 화사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너무 화려하지도 단조롭지도 않은 팔레트의 컬러 조합이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반전 매력을 담아 어디서나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Glow Lasting Cushin] 글로우 래스팅 쿠션 21N1 SPF 50+ PA+++ Limited: 란제리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위한 첫 단계인 얇은 커버에 윤기를 더해주는 쿠션이다. 헤라의 뮤즈 제니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된 ‘글로우 래스팅 쿠션’과 동일한 제품으로 이번 21 S/S 컬렉션에서는 누드톤의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된 점이 특징이다.

[Sensual Spicy Nude Glo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2020 화제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이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컬러로 은은하면서 누드톤의 컬러가 입술을 돋보이게 한다.

[Sensual Spicy Nude Balm]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란제리 골드’ Limited: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를 밤의 제형으로 재해석한 ‘란제리 골드‘ 립밤이다. ‘란제리’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컬러에 생기 있는 광택과 펄감을 더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