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X롭스 설렌타인 프로모션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옴므X롭스 설렌타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5일까지, 역대급 증정 & 할인 프로모션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롭스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듀이트리의 대표 옴므 라인인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과 ‘더 클린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을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듀이트리 옴므 올인원 기획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마스크 팩(10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듀이트리의 ‘더 클린 랩 옴므 라인’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묶은 3 in 1 타입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수분과 영양은 채워주는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롭스에 입점한 ‘더 클린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은 척박한 자연환경에서도 살아남은 사막식물 (보검선인장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로 구성된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건조한 남성 피부에 빠르고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뛰어난 수분 유지력으로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롭스 맨케어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 랭크를 유지하고 있는 ‘더 클린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은 지친 피부를 진정하는 데 효과적인 티트리잎추출물*이 들어 있고, 번들거리는 남성의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준다. 보습 영양 캡슐이 들어있는 반투명 젤타입으로 수분을 산뜻하게 공급해준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맞이하는 만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가벼운 선물로 표현하려는 고객들이 많다.” 며 “특히 남성 기프트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롭스 기획전에서 역대급 증정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선물을 주고, 받는 이 모두가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듀이트리는 2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에서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 기획세트’와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올인원 기획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