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인플루언서 30인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 공개
랑콤, 인플루언서 30인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피끄 리얼 유저’ 사용 후기 영상으로 담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인플루언서 30인과 함께 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제니피끄 에센스 사용 7일 차부터 10년 차까지, 제니피끄 에센스를 경험한 30인의 인플루언서들의 솔직한 후기를 담고 있다. 유튜버 아옳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이올리비아, 뷰티 에디터 백지수,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등 ‘제니피끄 리얼 유저’들은 제니피끄의 첫 느낌과 효과,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대해 자신만의 답변을 내놓았다. 또한 제니피끄 에센스에 만족감을 보인 30인은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자신감 있는 나를 위해 ‘나에게 제니피끄를 선물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얼마 만에 피부 변화를 경험했냐는 질문에 유튜버 아옳이와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이올리비아는 “7일”, 사용 5개월 차의 뷰티 에디터 백지수는 “하루”라고 답하는 등 짧은 기간 안에 ‘제니피끄 효과’를 경험했다고 답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누적 30,000명이 경험한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해진 제니피끄 에센스는 피부 속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킴으로써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부여해 준다.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피부를 감싸 안는듯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 역시 장점이다.

한편, ‘30인의 리얼 유저가 이야기하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영상은 랑콤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속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