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7년 연속 대상 수상
이지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7년 연속 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화장품 분야 2030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

디엔컴퍼니(대표이사 서종원)는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1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직접 소비자가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지듀는 이번 수상으로 2015년부터 올해까지 ‘병원화장품’ 분야에서 7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20~30대 사이 연령대 소비자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어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의 저력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국내 바이오 신약 1호인 DW-EGF성분이 함유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이지듀는 오로지 과학적인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신념으로 끊임없는 검증과 철저한 기준 아래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전국 1000여곳의 병의원 채널에 피부 질환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병의원용으로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출시한 EX 리페어컨트롤 라인을 필두로 문제성 피부를 관리하는 EX 트러블컨트롤 라인 등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라인을 갖추고 있다.

오는 3월에는 피부고민에 대한 고객의견 DB를 바탕으로 기능이 향상된 이지듀RX가 병의원채널 제품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핵심성분인 DW-EGF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포스트레이저라인, 센시티브베리어라인 등의 유효성분이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전문적인 맞춤 처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듀 전 제품에는 DW-EGF를 함유해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도와 눈가, 팔자 주름 및 탄력 저하의 근본적인 해결을 돕고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효과로 근복적으로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인체 동일 구조 성분으로 안전성과 활성도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서종원 대표이사는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가 국내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기대하는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지듀 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