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몰, ‘설프라이즈’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큐어몰, ‘설프라이즈’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스킨케어 세트 최대 69% 할인

김정문알로에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공식 큐어몰에서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김정문알로에의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토너와 에멀전 등이 포함된 ‘기초 키트’ 2종 △세럼과 큐어 2X 크림, 미스트로 구성된 ‘집중 관리 키트’ 2종 등을 비롯해 △마스터 키트 △집중 보습 키트 △쫀쫀 탱탱 키트 △나눔 키트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제주 농장에서 재배한 3년생 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제품화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품질과 신선도를 끌어올렸다.

행사 품목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20g, 튜브형)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2ml) △큐어 3X 크림(2ml) △큐어 2X 크림(3.5ml)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소진 시 다른 품목으로 변경될 수 있다. 또한, 2월 한 달간 큐어몰에서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큐어 에센셜 크림(5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신축년 설을 맞이해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김정문알로에가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을 누리시며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