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밸런타인 데이∙설 맞이 프로모션
세포라, 밸런타인 데이∙설 맞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 전하는 선물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채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이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총 구매가격 7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전 품목에 적용되어 향수, 스킨케어, 색조, 핸드&바디, 배스 용품 등 연인을 위한 선물은 물론, 위시리스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 기간 동안, 뜻 깊은 선물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세포라의 스페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구매시 모두 제공되는 서비스로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세포라를 상징하는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무늬의 포장백에 핑크빛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특히 연인을 위한 선물 포장으로 제격이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명절 연휴 기간에는 설 맞이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스킨케어, 바디, 배스 제품군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원 구매시 2만 원 할인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 시에는 일괄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고민된다면 스페셜한 프리미엄 세럼,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바디, 배스 아이템을 세트로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또한, 설 연휴 이후에도 온라인 스토어와 앱 단독으로 깜짝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으로, 2월은 프로모션이 잇달아 열리며 뷰티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포라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추천 가이드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며 “감각 있는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 즐거운 쇼핑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보름이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제품군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가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