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 ’완판’
닥터디퍼런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아옳이’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비자 소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지난 4일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준비된 물량 전체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이를 통해 닥터디퍼런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방송은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단 1시간 동안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함께 진행했으며,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비타리프트 라인과 시카 메탈 라인을 포함한 특별 구성이 2초당 1세트 이상의 판매를 기록, 방송 30분 만에 준비된 수량 전체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브랜드 측에서는 남은 방송 시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방송 중 급히 500세트를 추가했으며 추가 세트 역시 모두 완판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제품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인 ‘비타리프트’ 라인으로 ‘비타리프트-A’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비타리프트-A 아이&넥’이 있다. 비타리프트 라인에는 비타민A 레티날이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결, 탄력, 잔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나이트 크림이다. 또한 비타리프트 라인과 함께 특별 세트로 구성되어 판매된 ‘시카 메탈’ 라인에는 ‘시카 메탈 세럼’과 ‘시카 메탈 크림’이 있으며, 특히 시카 메탈 크림은 뷰티 유튜버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인생시카’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최근 판매량이 더욱 급증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처음으로 브랜드에서 준비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예상보다 높은 판매 기록을 달성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과 특별한 혜택으로 라이브 방송을 이어나 갈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