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J오쇼핑 올해 마지막 방송
티르티르, CJ오쇼핑 올해 마지막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자기 코어 크림, 미리 주문 진행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도자기 코어 크림’의 올해 마지막 앵콜 방송을 앞두고 7일까지 미리 주문을 진행한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지난해 말 홈쇼핑 론칭 이후 매회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3차 방송까지 누적 판매량 약 7만개를 돌파하는 등 화제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도자기 코어 크림’ 4회차 방송은 오는 14일 일요일 CJ오쇼핑 ‘요즘 뷰티’를 통해 오후 1시 40분부터 75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올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더욱 풍성한 혜택의 미리 주문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NEW 단일 구성 세트’는 도자기 코어 크림 50ml 4개, 10ml 5개, 1ml 2개(무료체험분)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품목들의 할인 혜택도 눈길을 끈다. 티르티르의 인기 품목인 ‘도자기 크림’, ‘순 로즈마리 에센스’, ‘호호바 오일’, ‘물광 세라 밤’ 등 총 21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리 주문은 CJ몰 또는 CJ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이다.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