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우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미아우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러쉬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오다 지난달 마켓컬리를 통해 먼저 선보여 큰 반응을 보인 미아우라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경력 합 33년의 메이크업 브러쉬계의 베테랑이 불리는 사람들이 직접 기획 제작한 브랜드이다. 메이크업 브러쉬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만든 만큼 꼭 필요한 기본 구성으로 런칭했다. 특히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밀착을 위해 수많은 인조모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만을 선별하여 명장의 손길 아래 수백번의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을 비롯하여 총 13종의 구성으로 런칭 하였다.

12년간 메이크업 브러쉬 제품 개발과 소비자 및 기관 교육을 전담한 RnD파트 수석을 중심으로 수 많은 경험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했다. 가장 이상적인 제품의 기준, 결국 소비자의 무한 만족이라는 목적 아래 과학적인 커팅 테스트와 모 재질의 다변화를 통해 완벽한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의 서비스를 실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코로나19 영향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된 만큼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메이크업 브러쉬는 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사용자는 메이크업 브러쉬 청결도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미아우라는 이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서 모든 브러쉬를 멸균 처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미아우라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지급과 같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