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설 맞이 ‘2021년엔 더 반짝이겠소’ 이벤트
티르티르, 설 맞이 ‘2021년엔 더 반짝이겠소’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 세트 할인부터 행운 가득 금송아지 증정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흰 소띠의 해인 신축년 설을 맞아 ‘2021년엔 더 반짝이겠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4일 오전 10시부터 7일까지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티르티르는 설 명절 선물 기획 세트 5종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히알리치 뉴트리 2종 기획 세트 △루미너스 다이아 2종 기획 세트 △시카 리뉴잉 2종 기획 세트 △그린 포어 2종 기획 세트 △리시카 바이오 뉴트로 스페셜 기획 세트 등 피부 타입에 맞는 선물 세트를 반값 할인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르티르의 스킨케어 품목 17종 또한 38% 할인이 진행된다.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물광 세라 밤 △VC 잡티 세럼 △VC 크림 △호호바 오일 △아쿠아 카밍 크림 △아쿠아 카밍 세럼 △진정해! 버블 토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 △히알로닉 수분 토너 △밸런싱 에너지 에센스 △진정 앰플 7DAYS △미백 앰플 7DAYS △수분 앰플 7DAYS까지 티르티르의 다양한 인기 품목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행운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의 주인공에게는 24K의 행운 가득 금송아지를 증정하며, 202명에게는 세뱃돈 적립금으로 2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올해는 모두가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신축년 흰 소의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하며, “티르티르에서 준비한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로 평소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