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자이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사업 본격 확대

웰빙 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이 피부미용 브랜드 ‘피엘메드’를 통해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

자이글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뷰티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가 자이글 소속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이다.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할 경우,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 25ml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MS 수신동의를한 정회원의 경우 전 상품 구매시 5%의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쿠폰 추가 발급 시에도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자체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 자이글은 피엘메드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됐다.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민감성 피부에 효과가 좋아 평균 재구매율이 30%을 넘고 있으며, 블로그를 비롯한 SNS를 통해 유명세가 확산되고 있다. 전문적인 기술력은 물론, 판매 마케팅 시스템도 잘 구축되어 있으며 중국 위생국의 주름, 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앞둔 ZWC 제품들과도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자이글의 첫 프로모션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은 아토피 전문 치료, 케어 제품으로 보습 및 건조에 대한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하고 있다.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 염모제, 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들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하여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기존 웰빙 가전 기업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이글과 피엘메드가 한 식구가 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대중들이 피엘메드 제품의 우수성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자이글 및 ZWC의 유통 및 제품 개발 노하우와 피엘메드의 뷰티 관련 기술력을 잘 융합하여 홈코노미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