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유튜버 ‘아옳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닥터디퍼런트, 유튜버 ‘아옳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방송 진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월 4일(목)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60분 동안 진행될 예정되며, 약 49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출연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은 닥터디퍼런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함께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본 솔직한 리뷰 등을 전달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단 1시간 동안 닥터디퍼런트의 베스트 제품들을 라이브 특가 또는 한정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스페셜 나이트 케어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타리프트-A’와 ‘비타리프트-A 포르테’, ‘비타리프트-A 아이&넥’까지 브랜드 최초 특별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뷰티 유튜버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 진정 및 보습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며 판매량이 더욱 급증하고 있는 ‘시카 메탈 세럼’과 ‘시카 메탈 크림’을 겨울철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과 꿀조합 기획 세트로 구성되어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방송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간 브랜드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되어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실시간으로 전하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과 그동안 어디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파격적인 혜택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닥터디퍼런트의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디퍼런트 쇼핑라이브 예고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