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프로존 써밋’, 온라인 글로벌 행사 성료
‘2021 아프로존 써밋’, 온라인 글로벌 행사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존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2021 아프로존 써밋’이 지난 1월 30일(토) 아프로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라이브로 전 세계 회원들의 곁을 찾았다.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2015년부터 개최해온 ‘성공자의 밤’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 데 따른 것이다.

2021 아프로존 써밋은 매직 아트 퍼포먼스를 통해 ‘에어브러시를 뷰티 디바이스에 접목한 것에서 출발한 것이 아프로존의 아름다운 발견의 시작이었으며, 이로 인하여 화장대의 문화를 바꿈으로써 수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게 되었다.’고 아프로존의 첫 아름다운 발견을 소개했다.

이어 차상복 대표는 “아프로존은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에 매진할 것이며, 다산씨엔택 마곡R&D센터의 부흥과 더불어 2021년에는 더 강력해진 보상플랜, 이러닝 함께 제2의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어줄 것이다.”고 경영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경영 전략 발표, 승급자 세레머니, 심층 인터뷰, 그룹장 스피치, 신제품 티저 공개, 밀리어네어 인정식, 미래뉴스, 회사 설립 매직스토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형적인 기업 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아프로존이 걸어온 발자취를 마술과 영상을 통해 표현하고, 미래뉴스를 통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11년 뒤의 아프로존 모습을 위트 있게 그려보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행사의 의미와 재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이어 회원들에게 ‘리더십 써밋 챌린지’를 안내하여 ‘내 안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2021년 첫 미션도 같이 주어졌다. 이는 2021 아프로존 써밋 ‘내 안의 아름다운 발견’이라는 슬로건으로 ‘find your Beauty’, ‘find your healthy’, ‘find your Greatness’를 선포하며 시작했던 것에 대한 동기부여를 일으켰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