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에서 구매인증 이벤트
닥터지, 올리브영에서 구매인증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3종 대상 혜택 제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2월 한달 간 올리브영에서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 제품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제품 구매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는 로션, 크림, 밤 3종 중 1종만 구매해도 참여가 가능하며,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 (#닥터지 #비타민D보습 #닥터지에너지충전)가 포함돼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전기차인 테슬라3 모델이 선물 되며, 2등(30명)에게는 애플워치 6세대, 3등(10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닥터지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더모이스처 배리어D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로션과 크림 기획 세트에는 본품 외에 크림 3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더마 보습 솔루션이다.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도록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패널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어렵고, 불규칙한 생활이 반복되는 시기일수록 피부 건강 필수 성분인 프로 비타민D 충전을 통해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활기찬 일상을 위한 에너지 충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으며,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의 프로 비타민D 보습 충전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한 테슬라 경품 증정 등 보다 즐겁게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