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설날 맞아 올리브영서 할인
티르티르 ‘호호바 오일’, 설날 맞아 올리브영서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대용량 기획세트 40% 세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설날을 맞아 자사의 인기 품목인 ‘호호바 오일’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티르티르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는 호호바 오일 100ml 대용량 사이즈와 함께 10ml 미니어쳐가 추가로 증정되며, 이를 40% 파격 할인가인 3만4천2백원에 제공한다.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호호바 오일’은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잡아주는 유기농 멀티 오일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SOIL ASSOCIATION)에서 인증 받은 호호바씨 오일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기후에서 서식하는 호호바 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오일 특유의 번들거림과 답답함은 빼고,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표면에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수분을 지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며 얼굴뿐 아니라 헤어, 바디 등 다양하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호호바 오일은 무겁고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라고 말하며,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합리적인 혜택의 선물로 평소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었던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