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스튜디오 겟잇뷰티’ 쇼라벨 픽
듀이트리, ‘스튜디오 겟잇뷰티’ 쇼라벨 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앤퀵 모닝붓기 마스크 소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모닝붓기)(이하, 픽앤퀵 모닝붓기 마스크)’가 ‘스튜디오 겟잇뷰티’ 쑈라벨 코너에서 소개되었다. 지난 8일 방송된 쑈라벨 코너는 ‘하루의 벨런스를 맞춰주는 모닝 루틴 아이템’을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가 바쁜 아침 부은 얼굴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뷰티 제품으로 소개되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최장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를 디지털 콘텐츠화 한 방송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뷰티 특화 코너들을 선보이고 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대표 콘텐츠인 ‘쑈라벨’은 바이 소셜(buy social), 가치소비 등 새로운 쇼핑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코너다.

듀이트리의 ‘픽 앤 퀵 모닝붓기 마스크’는 붓기 감소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호박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얼굴 붓기를 빠르게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쿨링효과를 선사하는 페퍼민트 추출물이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최근 리뉴얼을 통해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추가되어, 붓기케어는 물론 피부를 매끄럽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픽 앤 퀵 마스크 라인’은 얼굴 붓기 완화 기능의 ‘모닝 붓기’ 외에도 적용된 에센스에 따라, 피부 보습 및 각질케어 기능의 ‘화장발’, 피부 진정 케어의 ‘카밍풀’, 풍부한 보습력의 ‘모이스처 풀 등 총 4종으로 출시되었다. 원하는 효능 및 효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하기 용이하며, 30매의 시트 마스크가 한 통에 들어 있어 한달동안 계획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