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만겹크림’, CJ오쇼핑 설날 특집 생방송
포슐라 ‘만겹크림’, CJ오쇼핑 설날 특집 생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3차 앵콜 방송 진행

럭셔리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는 29일 CJ 오쇼핑에서 배우 왕빛나와 함께 대표 수분탄력 크림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Hydrafirst Firming Cream)’ 3차 방송을 확정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지난 11월 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전량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 달성은 물론,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새해 첫 방송인 이번 3차 앵콜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11시 35분부터 CJ오쇼핑에서 진행되며 보다 더욱 특별해진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의 오랜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 쫀쫀한 텍스처가 한 겹을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 매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 흡수되어 배우 왕빛나를 비롯한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 즐겨 쓰는 ‘여배우 크림’으로도 입소문이 난 아이템이다. 모공의 1/787 사이즈의 초미세 나노 입자에 담은 포슐라만의 독자적인 유효성분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를 통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B5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볼, 눈가, 입가, 미세주름, 불독살까지 처진 피부의 탄력을 한껏 끌어올려 주는 겨울철 안티에이징 크림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1차, 2차 방송 전량 매진이라는 뜨거운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겨울철 피부에 건강한 수분탄력을 선사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3차 설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순간 피부에 흡수되어 앰플만큼 흡수력이 좋은 크림으로도 유명한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으로 다가오는 설 명절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