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나, 제주화장품 위해 나섰다
배우 이하나, 제주화장품 위해 나섰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1.2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 서포터즈 위촉
제주화장품인증제도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배우 이하나 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주특별자치도
제주화장품인증제도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배우 이하나 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주특별자치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배우 이하나씨가 제주화장품인증제도에 대한 대국민 인지도 확산을 위해 연예인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지난 22일 배우 이하나씨를 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이날 오후 제주도청에서 가진 ‘제주화장품인증제도 서포터즈 위촉식’에서 위촉패를 전달하고 제주인증화장품 홍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제주화장품인증제도는 지난 2016년 4월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원료 함량 10%(씻어내는 제품 5%) 이상 함유 ▲제주 물을 이용한 정제수 사용 ▲전 공정 제주 소재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에 대해 제주도지사가 증명해주는 공식 인증제도다.

제주도는 치열한 국내 화장품산업 경쟁 속에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제주 이미지를 보호하고 제주산 원료 및 제주 생산 화장품에 대한 우수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청정 제주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제도로 운영되고 있다.

배우 이하나 씨는 위촉식 이후 홍보영상 등을 통해 제주화장품인증제도에 대한 응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인증 화장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기업의 매출 증대 방안도 추진하고 있다.

원희룡 제주 도지사는“제주화장품인증제도 홍보에 대한 응원에 동참해준 배우 이하나 씨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를 펼칠 예정인 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