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폰데, LU42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디폰데, LU42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간대 라이브 순위 1위… 특별 구성 완판 기록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지난 22일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특별구성 및 보습 잠금 세트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인기 상품 특별구성 6종과 에티카 마스크 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론칭 방송은 좋아요 10만 건을 달성했고, 시청자 9만 8천 명이 몰리면서 동시간대 라이브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특별 구성이 2종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과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의 ‘선 젤 크림’, ‘크림 미스트’가 포함된 특별 구성은 69% 할인가에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방송 도중 완판됐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2개 묶음 구성은 방송 중 추가 물량을 급히 확보할 정도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홈쇼핑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폭발적 판매를 기록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전남 강진의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지난 1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단 1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개선 등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선사해 에센스 하나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피부에 겹겹이 수분을 쌓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독자적 기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된 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억 회를 돌파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이날 명동 LU42 매장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쇼호스트 김해나와 아나운서 송서이가 진행을 맡아 실시간 채팅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생생한 후기를 전달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여주셔서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